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
답변드립니다.

  • WRITER 몽삭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1-03-08 10:50: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VIEW 59
안녕하세요 고객님 몽삭 입니다. : >

죄송합니다만 고객님께서 구매해주셨던 몽삭과 현재 저희가 운영하고 있는 몽삭은 법인이 바뀌어서 자체 공장측에선 수선이 따로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.

전 몽삭 공장과 현재 저희가 접점이 없어, 관련 부자재 (가죽, 고리 등등)을 구할수가 없어 따로 일반 수선집에 방문해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저희쪽에서 진행하게되면 택배비+택배소요시간이 더 걸리기에 혹 거주지에 수선집이 있으시면 직접 방문하시는걸 권장 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

/ byte

댓글 입력
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